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핫박스Hotbox, 셰이더Shaders, 이력History, 도움말Help과 피드백Feedback - AUTODESK MESHMIXER 사용법

핫박스Hotbox핫박스는 몇 가지 유용한 설정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. 핫박스를 표시하려면 스페이스 바를 누르고 있습니다. 스페이스 바를 놓으면 사라집니다. 주석이 달린 이미지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.Shift+스페이스 바를 눌렀다가 놓으면 핫박스가 반영구적으로 나타납니다. 이 모드에서는 스페이스 바를 누르지 않아도 상자 외부의 장면을 클릭 할 때까지 핫 박스가 계속 표시됩니다.맨 위 열의 버튼 대부분은 핫박스 카메라 제어 항목에서 설명하였습니다. 맨 오른쪽 버튼은 장면 배경 색상Backround Color입니다. 이 버튼을 클릭하면 배경 색상을 설정할 수있는 색상 선택 도구가 열립니다.두 번째 행은 두 개의 상호 배타적인 버튼 세트로 나뉩니다. 법선Normals 설정은 메쉬mesh 렌더링에 사..

카메라 제어Camera Controls - AUTODESK MESHMIXER 사용법

카메라 제어Camera Controls카메라 제어는 거의 모든 3D 소프트웨어에서 가장 기본적인 작업입니다. 불행히도 또한 3D 소프트웨어마다 다릅니다!Meshmixer에는 카메라 제어를 위한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.간단한 선택-끌기click-drag 제어단축키 시스템핫 박스hotbox단축키를 사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. 이것은 당신의 경험을 훨씬 더 유동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. 그러나 기본 마우스 컨트롤이나 핫 박스를 사용하여 아주 잘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. 이 중 어느 것이 든 도움말Help > 키보드 단축키Keyboard Shortcuts를 클릭하면 항상 복습할 수 있습니다. 그러면 제어 참조가 포함 된 PDF가 열립니다. Fusion 360 카메라 제어Camera Contro..

AUTODESK MESHMIXER 사용법 - 3D 장면Scene

3D 장면Scene많은 3D 도구에 비해 Meshmixer의 장면은 매우 단순합니다. 그래도 3D를 처음 접한다면 약간 압도 될 수 있습니다. 이 섹션에서는 3D 뷰포트viewport에서 작업 할 주요 내용을 설명합니다. 장면 객체Scene ObjectsMeshmixer는 주로 메쉬mesh에 관한 것입니다. 그러나 3D 뷰포트에는 다른 여러 유형의 객체가 있습니다.축(피벗Pivots)피벗은 장면의 영구 객체로 3개의 직각orthogonal 축과 3D 위치를 "프레임frame"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 피벗을 선택하고 이동할 수 있으며 많은 도구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피벗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아래 이미지는 세 가지 상태의 피벗을 보여줍니다. 노란색 피벗은 "자유로운free" 피벗을 의미하지만 오렌지 피..

오토데스크AUTODESK 메쉬믹서MESHMIXER 사용법 - 가져 오기Import/내보내기Export

가져 오기Import/내보내기Export가져 오기/내보내기는 Meshmixer에서 메쉬mesh를 가져오고 내보내는 방법입니다. 매우 다양한 메쉬mesh 파일 형식이 있기 때문에 이 페이지는 놀라울 정도로 복잡합니다!메쉬mesh 파일을 Meshmixer로 가져오는Import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앱 시작시 스플래시splash 화면의 가져 오기 버튼왼쪽 사이드 바 상단에있는 가져 오기 버튼파일 메뉴의 가져 오기 버튼Meshmixer에는 시작 스플래시 화면과 파일 메뉴에서 사용할 수있는 세 개의 기본 개체 (토끼Bunny, 구Sphere 및 평면Plane)가 함께 제공됩니다.장면scene이 비어 있지 않은 경우, 가져 오기를 수행 할 때 가져온 개체를 기존 장면에 추가Append 할 것인지 현재 장면을 새..